- 교환 및 반품
• 컬러 특성 상 아이보리와 화이트 컬러는 교환 및 반품이 까다로우니 신중한 구매 결정 부탁 드립니다.
• 송장 상 배송 완료일 기준 7일 이내 게시판으로 접수 바랍니다.
• 교환/환불 문의 및 상호 협의 없이 보내신 상품, 접수 일로부터 7일 이내로 도착하지 않은 상품은 자동 반송 됩니다.
• ACC 카테고리의 제품들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신중한 구매 결정 부탁 드립니다.
• 택배 반품 접수는 게드 측에서 도와드리며, 기사님 방문 시 고객님 부재/연락 부재 등의 귀책 사유로 기간이 초과될 시 처리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.
• 반품 시 함께 받으신 service card를 작성해주시고, 구성품 모두 반환 후 처리됩니다. 반환 되지 않을 시 환불 액에서 차감 됩니다.
• 단순 변심으로 교환할 경우 , 동일 사유는 한번만 가능합니다.
• 환불 완료 안내를 받으신 후 실 환불까지는 무통장 입금은 24시간 이내로 , 카드 결제는 카드사에 따라 2-3일 더 소요됩니다.
• 교환 배송비 : 왕복 6000원
• 반품 배송비 : 3000원
• 모든 반품 교환 배송비의 경우 환불금에서 차감
• 반품 시 실 결제 금액이 무료 배송 금액 (10만원) 미달할 경우 왕복 배송비 6000원
- 불량 및 오배송
• 불량일 경우 송장상 배송 완료일 기준 7일 이내 게시판에 사진 첨부와 함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.
(착용 후이거나, 7일 이후 연락 주신 건은 책임 소재가 불분명하여 처리가 불가 합니다.)
• 교환 : 불량/오배송시 교환은 처음 주문하신 상품과 동일 상품으로만 무상 처리가 가능합니다.
옵션 변경 시 변심으로 간주되어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
• 반품 : 불량/오배송시 반품 배송비는 게드에서 전액 부담하나, 불량인 상품과 아닌 상품을 함께 반품하실 경우 반품 배송비가 청구됩니다.
-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저희 게드는 충분한 검수 작업을 거쳐 상품을 보내드리고 있으며, 모든 의류의 제작되는 과정에 있어
아래와 같은 허용 범위 내의 오차는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• 포장 및 배송 시 발생할 수 있는 구김
• 봉제 실밥, 단추나 버클이 다소 느슨하게 마감된 경우
• 원단 특유의 기름 냄새 ( 가공 / 염색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으며 1-2일 정도 바람이 잘 통하는 그늘에 보관해주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. )
• 착용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정도의 박음질 상태, 제품 안쪽 봉제 상태
• 원단 내 섞인 다른 컬러의 잡사 혹은 실 뭉치
( 린넨 소재 혹은 아이보리 등 밝은 컬러일 수록 보다 도드라져 보일 수 있습니다.)
• 제작 과정에서 남을 수 있는 초크 자국
(제품 제작 시, 박음질 되는 부분을 표시해 놓은 초크 자국 / 볼펜 자국이 있는 상태로 발송될 수 있으며 이는 드라이기의 따뜻한 바람을 쐬어주시면 손쉽게 제거 가능한 부분입니다.
혹여나 안내 드린 방법 시도 후에도 동일한 경우 게시판을 통해 문의 부탁 드립니다.)
• 니트, 린넨 등 소재 특성 상의 잡사 및 올 풀림과 올 뭉침 같은 원단 특이 사항
• 사전에 안내 드린 제품 별 특이 사항
• 실측 사이즈에 따른 사이즈 상이
(섬유 특성과 제작 과정의 워싱 작업 등을 통한 원단의 수축 과정 중 상품 마다 조금씩 사이즈가 다를 수 있습니다. 측정 방법 / 재는 사람에 따라 안내해드린 사이즈와 1-3cm의 오차 범위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)
• 고객 부주의로 인한 변형 (생활 주름 등 착용 흔적, 향수 및 화장품, 담배 냄새 등 냄새 베임, 세탁/수선 된 제품, 택 제거, 의도적 상품 훼손) 등으로 상품 가치가 떨어졌을 때
• 미세한 색상 차이
( 모바일 기기 /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.)
• 수령일 기준 7일이 지나 접수된 건
• 접수일 기준 7일이 지나 도착한 건
• 신발 상자 등 구성품에 상자가 포함된 주문을 자체 테이핑 하여 보내실 경우 (상자 파손으로 재판매 불가)
• 기간 초과로 자동 반송 시, 무통보 자동 반송됩니다.
• 제품의 바코드 훼손 시
* 불량일 경우 송장 상 배송 완료일 기준 7일 이내 게시판에 사진 첨부와 함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.
(착용 후이거나, 7일 이후 연락 주신 건은 책임 소재가 불분명하여 처리가 불가 합니다.)
Q/A BOARD service
mon-fri / am10:00 - pm18:00
holiydays - close
Call service
070-8648-1002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