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mon-fri / am 09:00 - pm18:00
lunch time / pm12:00 -pm13:00
holiydays - close

[guide] TERMS AND CONDITIONS

게드(ged)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[주문]


- 비회원 또는 회원 등록된 계정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- 자사몰 회원의 경우, 고객님의 계정에 액세스 하여 주문 시 필요한 정보를 저장하고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등급별 적립금이나 쿠폰 등의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-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주문 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문 조회가 가능합니다.

-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(@SHOP.GED)을 통해서 업데이트 예정 제품에 대한 사전 공개 및 판매 날짜 및 업데이트 시간을 공지드리고 있습니다.


• 품절 및 재입고

- 사이트 내에서 품절로 보이는 제품은 검토 후 정식 입고 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오픈 안내드립니다.

- 상품에 따라 원단 및 부자재 등의 수량 부족으로 재입고 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소량 안전재고분에 한해 공지 없이 오픈될 수 있습니다.


• 미입금 수량 판매

- 미입금 수량의 발생 유/무는 제품에 따라 상이하며, 이는 미리 정확한 안내가 불가능한 점 양해 바랍니다.

- 예약 주문 오픈 후 발생하는 취소 및 미입금 수량은 오전 10시~11시 사이 일괄적으로 오픈 됩니다.(영업일 기준)


• 결제 전 주문 변경

-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내역 변경 요청이 가능합니다. 

- 결제 이후 주문 건의 취소/변경/합배송 요청은 배송이 시작되는 오후 1시 이전까지 접수를 해주셔야 처리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리며, 배송작업이 진행된 단계에서는 불가능합니다.







[취소]


- 결제 전 주문취소는 MY ACCOUNT > ORDER LIST에서 주문 상세 조회를 통해 취소 가능합니다.

- 결제 후 주문취소는 게드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내역 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.

- 초기 판매 가능한 수량과 달리 포장/검수 과정에서 불량이 확인되거나 재고관련 문제가 발생하여 추가 재입고가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경우 부득이하게 기재된 연락처로 제품 품절 및 주문취소 안내를 드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이미 발송된 상품의 경우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하므로 단순 변심 교환 건으로 반품 처리되며, 왕복 배송비가 청구되오니 신중한 주문 부탁드립니다.







[결제]


- 온라인의 결제는 신용카드, 무통장 입금, 휴대폰 결제, 등을 통해 가능합니다.


• 무통장 결제

- 무통장입금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자동 매칭됩니다.

- 리오더/신상품 발매, 프로모션 이벤트가 있는 경우 무통장 결제가 2시간으로 제한됩니다.

- 리오더/신상품 발매, 프로모션 이벤트가 있는 경우를 제외한 주문 건은 12시간 내에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

- 입금되지 않은 경우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.

- 취소된 주문 건은 복구 진행이 불가하며 환불로 진행됩니다. 

- 무통장 입금 누적 취소건 월 2회 이상일 경우,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*입금 확인 시스템 누락 사유

1) 주문 시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 성함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

2) 결제 금액이 동일한 주문 건을 중복으로 주문한 경우

3) 결제 예정 금액과 입금 금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

위 내용으로 입금 시간이 경과해 자동 취소된 주문 건은 복구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동명이인 주문 건의 경우 또한 자동 입금 확인이 누락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사유로 입금 확인 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 입금자 성함, 입금 일자, 금액을 기재하시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른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• 카드 결제

- 결제 완료 후 정상처리가 된 건은 MY ACCOUNT 주문 내역에서 확인가능합니다.

- 무이자 할부는 카드사 이벤트로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- 취소(반품) 후 승인 취소까지 영업일 기준 5-10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• 휴대폰 결제

- 당월 전체 취소만 가능하고 익월 취소(반품)시 예외 없이 수수료 3.95% 제외한 금액이 환불 됩니다.

- 부분 취소가 되지 않으니 관련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

(휴대폰결제를 이용하신 경우 결제한 당월에만 휴대폰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.

다음 달로 취소 처리가 이월될 경우 또는 부분 취소 시 휴대폰 취소 처리가 불가능하며 현금 환불 처리됩니다.

이경우, 휴대폰결제수수료 3.95%를 차감하고 현금 환불 처리가 이루어집니다.)


*현금영수증

- 현금 영수증은 1원 이상의 현금성 거래(적립금 제외)는 모두 가능합니다.

- 100,000원 이상 결제 시에는 현금 영수증을 신청하지 않아도 국세청 의무발행으로 010-000-1234 번호로 자동 신청됩니다.

- 현금영수증은 부분 취소 시 자동 취소 및 재발행되며, 취소에 대한 알림만 발송되며 자세한 재발행 확인은 국세청 홈택스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





[환불]


- 환불은 반품 처리 진행이 완료된 후, 구매 시 이용한 결제 방법으로 지불됩니다.

- 절차상 제품 입고 및 검수 완료 후 일괄 진행되기에 신청 확인 후 영업일 기준 약 5-10일 정도 시간 소요됩니다.

- 환불 기간은 결제하신 방법에 따라 상이합니다.

- 무통장 입금 : 영업일 기준 5-7일 / 실시간 결제 : 영업일 기준 5-7일 / 카드 결제 : 영업일 기준 5-10일 / 휴대폰 결제 : 영업일 기준 5-10일

- 신용카드 취소/환불 시 승인 취소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하며 카드사별 약관에 의하여 환금 및 한도 금액 복구 처리가 됩니다.

- 결제 일자에 맞춰 청구가 되었다면 익월 해당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를 진행하니 해당 카드사로 확인 부탁드립니다.

- 직접 사이트에서의 환불 신청 시 환불 계좌를 기재 부탁드리며, 환불계좌 미 기재 시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




[배송]


- CJ 대한통운 택배 : 기본 배송비 3,000원, 100,000원 이상 결제 시 무료배송 (도서산간지역 및 제주도 지역 추가 금액 별도 발생)

- 제품마다 배송 일정이 상이하기 때문에 반드시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예약 배송 일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- 모든 일정은 “상품 입고 일” 기준이며, 준비 기간이 딜레이 될 경우 안내되어있는 일정보다 1-3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 

- 기본 배송 기간 : 보유 재고에 한해서는 결제 완료 후 영업일 기준 1-3 일 정도 소요됩니다.   

- 배송 준비 중 상태일 경우, 취소/배송지 정보 및 제품 변경 불가합니다.

- 예약배송 제품과 함께 주문하신 경우 무료배송 기준 제품은 부분 출고됩니다. 

- 예약배송 제품의 경우 기재된 일정에 출고 예정이나 제품이 빨리 입고될 경우 예약 일보다 빠르게 출고될 수 있습니다.

- 선배송 요청 시 구매하신 주문 건의 제품당 금액이 무료배송 기준 적용이 안될 경우 택배비 3,000원 입금 후 선배송이 가능합니다.

- 선배송/합배송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• 교환 및 반품 배송비 

- 단순 교환 시에는 왕복 배송비 6,000원이 발생됩니다. (도서산간지역 및 제주도 지역 추가 금액 별도 발생)

- 반품 시에는 왕복 배송비 6,000원이 발생되나, 초기 배송비 미지불 시 주문 건에 따라 아래 배송비가 책정됩니다.

- 반품 상품 제외 후 구매 상품 금액이 100,000원 이상일 경우 3,000원 고객 부담 및 사용된 적립금 사용이 유지됩니다.

- 반품 상품 제외 후 구매 상품 금액이 100,000원 미만일 경우 6,000원 고객 부담 및 사용된 적립금 여부에 따른 자동 반환됩니다.

- 반품 배송비의 경우, 결제 진행 수단에서 차감됩니다.


• 불량 및 오배송 시 

- 불량 및 오배송 시에는 같은 제품으로의 무상 교환이 진행됩니다.

- 옵션 변경을 원하실 경우 또는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님의 변심이 포함되므로 3,000원 배송비가 발생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



[교환 및 반품]


• 교환 및 반품 접수

- 제품 수령 후 Q&A를 통해 접수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 / 환불 가능합니다.

변심 반품의 경우 왕복배송비를 차감한 금액이 환불되며, 제품 및 포장 상태가 재판매 가능하여야 합니다.

동일상품 또는 동일상품 내 추가금액이 없는 옵션만 교환가능합니다.

상품 불량인 경우는 배송비를 포함한 전액이 환불됩니다.

출고 이후 환불요청 시 상품 회수 후 처리됩니다.

상품의 색상과 이미지는 기기의 해상도에 따라 다르게 보일  있습니다.이는 변심반품으로 처리됩니다.

- 상품별 재고에 따라 교환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, 꼭 사전 문의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.


• 교환 및 반품 절차 안내

(게시판을 통한 반품 접수→게시글 답변 확인→ CJ대한통운 택배 회수 접수→반품 상품 발송→도착 일로부터 5일 이내 취소 처리 확인)

- 교환 및 반품 접수 시 CJ 택배를 통해 자동 회수 접수되어, 2-3일 이내에 제품이 수거됩니다.

- 게시판 답변 후 2일 이내 기사님 미 연락 시에는 당사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-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상품 회수되어 당사에 도착하여야 처리 가능합니다.

- 당사 접수 후 동봉되어 있는 교환/반품지 기재해 주셔야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• 교환 및 반품 유의 사항

- 여행, 출장, 등 개인적 사유로 인해 뒤늦은 상품 개봉으로 청약 철회 기간(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)이 초과된 경우에는 교환, 반품 요청은 처리가 어려우며, 모든 고객님들에게 동등하게 적용되는 부분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.

- 제품의 하자 여부의 확인이 없이 반품된 제품은 고객님의 책임 사유가 될 수 있으며, 무통보 반송됩니다.

- 교환 시에는 계좌 입금을 권장 드립니다. [ 신한 100-036-053268, (주)게드 ]

- 반품 시에는 환불 금액에서 책정된 배송비를 차감하여 결제해 주신 수단으로 환불 처리됩니다.

- 배송비 동봉은 상품 이동 중 분실 우려가 있으며, 분실된 비용 전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- 소비자 보호법에 따라 판매자가 미리 공지하고 고객 동의하에 주문이 들어간 경우 판매자는 교환 및 환불의 의무가 없다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*상품을 받았을 때와 동일한 상태여야 하며, 부자재 (상자 및 단추, 바코드 등) 상품의 구성품 훼손 시, 교환 및 반품 불가합니다.

- 옷걸이 미반납 시 개당 10,000원 추가 비용

- 쇼핑백 미반납 시 6,000원 추가 비용


• 교환 및 반품 불가

-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(얼룩, 향수, 수선, 훼손 등)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- 상품의 구성품(택, 비닐포장, 옷걸이, 더스트 백 등)을 훼손하거나 분실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- 접수 없이 상품을 임의적으로 반송했을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.

- 상품 바코드를 훼손했을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- 상품 수령 시 상품 관리 부주의로 인하여 판매 가치가 훼손된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- 제품 수령 후 7일 이상 경과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- 착용한 흔적이 있는 제품의 경우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하며, 또는 구매자의 부주의 등 기타의 사유로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처리가 불가합니다.

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의거 A/S로 진행됩니다.

 (생활 주름 등 착용 흔적, 향수 및 화장품, 담배 냄새 등 냄새 뱀, 세탁/수선된 제품, 택 제거, 의도적 상품 훼손)

- 1:1 오더메이드 제품(슈즈 제품),  교환 및 반품 처리가 불가합니다.

*Q&A 게시판을 통해 접수하지 않고 반품하신 경우,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며, 반송됩니다.


• 불량 사유가 아닌 경우

- 아래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, 제품 불량 사유로 보기 어려우며 입고 및 검수 시 불량이 아닌 제품은 교환 및 반품 처리 시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- 안전한 배송을 위해 의류를 접어 포장한 뒤, 생기는 단순 구김

- 모니터 또는 모바일의 해상도와 밝기에 따라 실제 제품의 색상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- 상품 제작 과정에서 제작 공정이 기계만 이뤄지는 것이 아니라 수작업 과정도 포함되기에 봉제 실밥, 단추나 버클이 다소 느슨하게 마감될 수 있습니다.

 (제품마다 스티치 박음질 라인이 미세하게 다를 수 있으며, 이는 공정상 불가피한 부분입니다.)

- 제품의 소재에 따라 미세한 잡사가 보일 수 있습니다.

- 공정이 완료된 시기에 따라 새 옷에서 나는 냄새의 편차가 느껴질 수 있습니다.

 (가공/염색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으며 1-2일 정도 바람이 잘 통하는 그늘에 보관해 주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.)

- 데님 상품&짙은 컬러의 염색 상품의 경우 소재 특성상 이염/물 빠짐이 불가피하게 발생하며, 

 밝은 색상의 의류나 가방을 착용하실 경우 매칭 한 제품에 염료가 이염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주의해 주세요.

- 착용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정도의 박음질 상태, 제품 안쪽 봉제 상태

- 니트, 리넨 등 소재 특성상의 잡사 및 올 풀림과 올 뭉침 같은 원단 내 섞인 원단의 자연스러운 특성입니다.

 (리넨 소재 혹은 아이보리 등 밝은 컬러일수록 보다 도드라져 보일 수 있습니다.)

- 제작 과정에서 남을 수 있는 초크 자국

 (제품 제작 시, 박음질 되는 부분을 표시해 놓은 초크 자국,

 볼펜 자국이 있는 상태로 발송될 수 있으며 이는 드라이기의 따뜻한 바람을 쐬어주시면 손쉽게 제거 가능합니다.)

- 사전에 안내드린 제품별 특이 사항

- 실측 사이즈에 따른 사이즈 상이

 (섬유 특성과 제작 과정의 워싱 작업 등을 통한 원단의 수축 과정 중 상품마다 조금씩 사이즈가 다를 수 있습니다.

  사이즈 측정 방법에 따라 사이트상 안내드린 치수와 1~3cm 정도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.)

- 천연 가죽의 경우 특성상 표면의 주름과 잔 스크래치, 모공 등이 눈에 띌 수 있습니다.


• 수공예 & 주얼리 제품

- 수공예 제품 특성상 생기는 미세한 색상의 톤, 질감 차이 및 높이와 폭의 편차

- 시유 과정 중 유약의 흐름으로 생기는 무늬 등 차이

- 감소성 중 생기는 작은 티끌 (검은 점)

- 기공 및 요철 및 기물의 수축에 따른 제품 수평의 차이

- 유약의 흐름과 맺힘 초벌 한 기물의 유약을 입힐 때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

- 나무, 돌 등 소재의 자연스러운 흠, 갈라짐

- 주물 제작 특성으로 생기는 주얼리의 제품의 작은 기포 자국과 줄 자국







[AS]


- 수선 유형과 상품에 따라 수선 가능 여부가 상이하고 AS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- 경우에 따라 상품을 받아 본 후 수선 여부 및 수 선비용을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.

- 사이트 Q&A 게시판을 통해 위의 안내사항 확인해 주신 후 주문번호와 A/S 가 필요한 부분의 사진을 작성하여 사전 접수해 주세요.

- 상품 수선은 반입 후 2주-3주 소요됩니다.


• AS 불가 항목

-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잘못된 세탁으로 인한 제품의 변형 (제품 오염, 털 변색, 변형)

- 동일 자재가 없는 경우

- 가죽/원단 이염, 마모, 스크래치 등 교체가 필요한 작업

- 기존 디자인 변경 및 사이즈 늘림, 줄임 수선

- 일반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


* 각 제품의 부착된 취급 방법 라벨의 취급상 주의사항에 따르지 않은 경우 세탁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 및 변형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
• 품질 보증

- 본 제품에 표시되어 있는 섬유 혼용률, 치수, 세탁 방법을 착용 전에 반드시 확인하기 바랍니다.

- 만약 제품에 결함이 있어 피해 보상 및 수선을 원하실 때에는 반드시 영수증 또는 구입 증빙 주문번호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.

- 온라인 사이트를 통한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거나, 원 주문자 본인이 아닌 경우 A/S가 불가능합니다.

- 피해 보상 또는 수선을 원하실 경우 공식 사이트 또는 고객 센터로 연락해 주십시오.

- 본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 입니다.







[MEMBERSHIP]



Ged’er

가입즉시 사용 가능한 10% 쿠폰

생일쿠폰5%

구매금액의 3%적립



vip [구매금액 500만원 이상]

매월 10%쿠폰 2종

구매금액의 5%적립

생일쿠폰15%



Vvip [구매금액 1,000만 원 이상]

매월 15% 쿠폰 2종

구매금액의 7%적립금

생일쿠폰 30%





- 안내드린 회원 등급 기준은 전년도 1년간(1.1 ~ 12.31) 실 결제 금액으로 선정되었습니다. [매년 1월 1일 자동 변경]

- 비회원 및 로그인 이전 구매 내역은 이후 반영이 불가합니다.

- 구매 적립금은 시스템상의 배송 완료 기준으로 20일 이후 가용 적립금으로 전환되며, 20일 동안은 미가용적립금으로 분류됩니다.

- 적립금 사용은 100,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,000원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.

- 적립금으로 구매하신 주문 건은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.

- 매월 지급되는 등급별 쿠폰은 매월 1일에 자동 지급됩니다.

쿠폰 발급 후 30일 이내 사용이 가능하며, 100,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.

- BIRTHDAY COPON은 가입 시 등록된 생년월일 기준으로 3일 전 발급되며, 발급 후 7일 이내로 사용 가능합니다.

(기존 회원고객일 경우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생년월일이 기입이 확인된 분께만 지급됩니다.)

- 회원 등급 내용은 당사 사정으로 인해 공지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







SALE

- 이벤트기간에는 물량 증가로 배송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- 이벤트기간에는 무통장 입금시간이 2시간으로 설정되어 미입금 or 입금자명이 다를경우 취소 처리되어, 복구가 불가 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

Q/A BOARD service

mon-fri / am 10:00 - pm17:00 

holiydays - close


lunch time / pm12:00 -pm13:00

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Top

Top

Search

검색

   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