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mon-fri / am 10:00 - pm16:00
lunch time / pm12:00 -pm13:00
holiydays - close

게시판 목록
List Date 평점
쿠폰 사용 후 주문취소 할 경우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?

주문취소가 완료되면 사용하신 쿠폰은 반환 됩니다. 


2022-11-16 0점
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 가능한가요?

적립금 사용은 주문서의 금액이 10만원 이상일때 최대 1만원 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.

적립금을 사용한 결제 금액은 구매금액에 반영되지 않습니다.


2022-11-16 0점
취소분 수량은 언제 풀리나요?

취소분 수량 발생 여부는 제품에 따라 다르며, 미리 알 수 없으므로 정확한 안내가 어려운점 말씀드립니다.


2022-11-16 0점
오픈예정 및 재입고 일정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오픈예정 및 재입고 일정은 게드 공식 인스타그램(@shop.ged)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
2022-11-16 0점
수선이 필요한 경우 A/S가 가능한가요?

제품에 따라 수선 가능여부 확인이 가능하며, 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면 수선진행 가능 여부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** 수선이 불가한 경우 : 고객님 부주의 및 세탁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손상 및 변형 / 각 제품에 부착된 취급 주의사항에 따르지 않은 경우 / 디자인 변경 및 단순 사이즈 늘림과 줄임


2022-11-16 0점
하자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하자 및 오배송의 경우 배송비는 게드에서 전액 부담합니다.

다만, 하자 및 오배송 제품과 정상 제품을 포함하여 반품 하실 경우, 50%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
2022-11-16 0점
하자 및 오배송 제품을 받았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우선 하자 및 오배송 제품의 사진을 게시판으로 접수해주시면, 확인 후 도와드리겠습니다.

절차상 제품의 하자 및 오배송을 확인 하기 위해서 검수가 진행되는점 안내 드리며, 검수가 완료 된 후 원하시는 방법으로 처리 가능한점 말씀 드립니다.


2022-11-16 0점
단순변심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 비용은 무료 배송을 받으신 경우 초기 출고 배송비를 포함하여 배송비는 6,000원(왕복 요금)입니다.

다만, 반품하는 제품을 제외한 최종구매 제품 가격이 10만원이상일 경우 3,000원이 발생 됩니다.


2022-11-16 0점
교환 제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
교환 제품은 반품하시는 제품이 검수가 완료 되면 출고 됩니다.

교환하실 제품이 예약배송 및 품절일 경우 기간이 소요되며, 고객님께 개별연락을 드리고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2022-11-16 0점
제품을 보낼때 쇼핑백도 반납 하여야 하나요?

네. 부자재 (상자, 바코드, 단추, 옷걸이, 쇼핑백 등)는 게드에서 구매시 증정해 드리는 서비스 이므로 교환 및 반품 시에 반납 해 주셔야 합니다.

옷걸이 미 반납 시 10,000원 추가 비용 발생, 쇼핑백 미 반납 시 6,000원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. 


2022-11-16 0점
교환 및 반품 절차가 궁금합니다.

제품 수령 후 7일이내 사이트 Q&A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. 

접수일로부터 7일이내 제품이 당사로 도착하여야 교환 및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교환 및 반품 접수 시 'cj대한통운' 택배를 통해 자동 회수 접수되어, 2-3일 이내에 제품이 수거됩니다. 


교환 및 반품하실 제품은 받아보셨을때와 동일한 상태여야 하며, 상품의 구성품 훼손 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또한 부자재(상자, 바코드, 단추, 옷걸이, 쇼핑백 등)와 모든 택이 부착되어 있어야 합니다.



2022-11-16 0점
선배송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?

무료 선배송 조건은 구매해주신 주문건의 분리 배송할 제품의 가격이 각 10만원 이상일경우 가능합니다.

선배송 조건 미충족시 배송료 3,000원 입금 후 게시판을 통해 요청해주시면 선배송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2022-11-16 0점
주문한 제품이 일부만 부분배송 되었어요.

예약배송 제품과 바로배송 가능한 제품 구매시 선배송조건이 충족되는 주문건에 한해 부분 발송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품절 및 예약배송 제품을 구매하셨을 경우 발송 가능한 제품 먼저 받아보실 수 있게 도움드리는 부분이니 합배송을 원하실 경우 게시글을 통해 요청 주시길 바랍니다.


2022-11-16 0점
배송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

재고가 확보된 바로배송 가능한 제품은 영업일 기준 평일 오후 1시 이전까지 결제 완료 시 1-3일 순차 출고됩니다.

예약배송 제품의 경우 기재된 일정일에 출고 될 예정이지만 제품이 빨리 입고될 경우 예약일보다 빠르게 출고 됩니다.


2022-11-16 0점
배송료는 얼마인가요?

전제품 10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 됩니다,

10만원 미만일 경우 기본 배송료 3,000원이 부과됩니다.



2022-11-16 0점
무통장 입금은 어디로 하면되나요?

입금 계좌는 '신한 100-036-053268, (주)게드' 으로 해주시면 됩니다.


2022-11-16 0점
무통장입금 환불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

무통장입금 환불 기간은 영업일 기준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3-5일 소요되는점 안내드립니다.


2022-11-16 0점
카드결제 환불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

카드 취소 후 승인 취소완료 까지는 카드사에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약 3-5일 정도 소요되는점 안내드립니다.


2022-11-16 0점
휴대폰결제 부분취소 가능한가요?

휴대폰결제 부분취소는 어렵습니다. 당월 구매하신 휴대폰 결제의 경우에 한해서만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.

부분 취소는 불가 하여 최종 결제금액 입금 후 전체취소로 진행 됩니다. 

또한, 전월 휴대폰 취소는 불가하며 휴대폰결제 수수료 3.95%이 차감 되어 현금 환불 처리 됩니다.



2022-11-16 0점
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?

결제수단 변경은 어렵습니다.

결제수단 변경을 원하실 경우 주문 취소 후 새 주문서 작성해주셔야 합니다.


2022-11-16 0점
결제수단 종류가 어떻게 되나요?

온라인 결제는 카드결제, 무통장입금, 휴대폰 결제 등을 통해 가능합니다.

네이버페이가 추가 준비중에 있으며,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. 


2022-11-16 0점
주문 완료 후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
제품이 '상품준비중' 단계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 

이미 제품이 배송중이라면 배송지 변경이 불가 합니다.

변경을 원하실경우 게시글을 통해 요청주시면 제품이 출고되지 않은 건에 한해 변경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 


2022-11-16 0점
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주문취소는 게시글을 통해 요청주시거나 Account > 주문처리현황 > 해당 되는 주문번호 옆 주문취소를 클릭하시면 주문 취소가 완료됩니다.


** '상품준비중' 단계에서는 직접 주문취소가 진행되지만, '배송준비중' 단계에서는 배송여부를 확인 후 취소접수가 가능하니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.


2022-11-16 0점
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
주문 내역은 Account > 주문처리현황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비회원으로 구매 하셨을 경우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로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. 



2022-11-16 0점
비회원으로 구매 가능한가요?

비회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.  

다만, 비회원으로 구매하실 경우 구매내역 반영이 불가합니다.


2022-11-16 0점
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?

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.

회원가입을 하실 경우, 주문 시 필요한 정보를 저장하기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각종 프로모션 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
2022-11-16 0점



Top

Top

Search

검색

   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닫기